티스토리 뷰

경찰행정학과

경찰행정과 경찰무두과 특성화 서강전문학교

서강전문학교.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 2017. 10. 24. 08:10
서강전문학교는 2년제 전문학교중 가장 먼저 경찰행정과 경찰경호학과를 경찰무도과를 개설하여 경찰 경비원특성화 경호원양성교육을 실시하여 왔다.
http://www.sg.or.kr


일반경비원신임교육 일반경비교육 민간경비교육, 빌딩 시설관리 청소와 함께 통합빌딩관리의 과학적 접근을 통하여 부동산 자산가치를 증가시키는데 일조한다,
http://sg.or.kr


경찰연속 배출에 여자경찰을 최초 배출시키고 연속적으로 합격자를 배출하여 온 서강전문학교

최초로 범죄연구소를 개소하였으며, 기숙사를 대형 기숙사를 연계하여 집중 경찰합격 스파르타식 교육을 실시하여 왔다,.
http://sparta.sg.ac.kr


서울의 서강전문학교는 서울 금천구 독산동에 본교를 도고 있으며, 영등포 2캠퍼스
용산3캠퍼스를 두고 있으며, 독산동의 실습과 심화교육을 바탕으로 영등포캠퍼스의 이론과 최신식 교육을 자랑한다.
용산캠퍼스는 경찰의 경비원신임교육 민간경비교육의 의정부 중구 종록 중량구 강남 춘천 대전 지역의 사회복지학과의 사회복지현장실습과 경비신임교육을 다양하게 교육시키고 이수증을 발급한다.


경찰행정과와 함꼐 경찰무도과 경호비서학과의 경우 경찰행정학과의 경찰경호학과와 범죄수사학과 범죄심리학과와 함께 교수님의 심층 면접을 통하여 신입생을 선발한다.
경찰과 경호원 4년제 대학교에 편입을 하고자 하는 의지가 있는 신입생들은 그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