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찰행정학과

경찰행정과 특채 특성화 면접선발 서강전문학교

서강전문학교.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 2017. 10. 15. 12:03
경찰행정과 면접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학생들이 경찰합격을 하고자하는 목적에 대한 강인한 목표의식과 투철한 사명감이 중요하다.
교수님들과의 면접에서 합격에 대한 의지와 경찰관으로 사명감과 책임감을 느끼게 하면 합격할 수 있다.

서강전문학교 글로벌교육 본부를 통하여 경찰행정과 경호하고가 경찰무도학과으 ㅣ해외 교육 수출 즉 다양한 외국인 학생들이 우수한 경찰 경호 수업을 듣기 위하여 입학 문의를 하고 있다.

탐정학과 범죄수사학과 범죄심리학과와 함께 일반경비신임교육 신임경비교육일반경비교육은 경찰행정과를 모태로 발전하고 있어 심화된 교육과 지도가 가능하다.
http://www.sg.ac.kr

http://www.sg.or.kr
경호원 경비원 신임교육은 물론 경찰행정과는 면접으로 합격생을 선별하고 있다. 경찰무도학과와 함께 2년제 전문학교중 가장 먼저 개설한 경찰행정과는 연속 경찰합격자와 선후배간의 끈끈한 유대로 유명하다.

내신성적이나 수능점수는 별로 중요하지 않다. 물론 성적이 우수하면 좋겠지만, 내신성적과 수능점숟가 별로 좋지 못해도 경찰시험에 합격한 선배들이 많다.

서강전문학교 용산캠퍼스는 제4기숙사의 공사완료와 함께 개교하였다
일반경비원신임교육과 경찰행정과 사회복지현장실습 보육실습을 중심으로 실용음악과 미용예술학과특히 피부미용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가장 우수한 교육시설을 자랑하는 용산역 바로 앞 1번 출구  대전 춘천까지 1시간 일산 문산 강남까지 한번에 올수 있는 용산역 서강전문학교 캠퍼스

신임경비교육 경비원교육 경호원탐정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심도깊은 교육을 위하여 교강사를 모집하고 있다.
http://security.sg.ac.kr

경찰행정과 특채는 면접으로 선발하고 있으며 서강재단 산하의 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는 동아콘서바토리와 함꼐 실용음악과 전문학사와 아카데미 과정 취미반 일대일 수업으로 유명하다.
http://dart.ac.kr

특히 여자경찰시험에 합격한 경찰행정과 선배들은 형법 형사소송법 등의 다양한 이론 교육과 유도 합기도 태권도 등으로 무도수업을 철저히 하고, 다양한 교양을 구비하여 면접의 구술능력을 함양하여 경찰행정과 특채시험에도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