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시추가모집
서강전문학교의 졸업생 여러분들의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또한 여러분들의 졸업에 있어 헌신하신 교직원 여러분과 교수님들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특히 서강전문학교 독산동 서울 금천구의 본교의 학장 하기수 박사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오재규 부학장께 헌신적 경찰공무원 양성과 사회복지사배출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무엇 보다 실용음악학과 교수진의 취업연계와 함께 경찰경호학과 경찰행정학과 전망을 확대하여 경찰공무원합격자 연속 배출에서 교정공무원 배출을 축하드립니다.

6년 연속 경찰배출에 이어 7년 연속을 이어 ㅏ고 있으며, 육군3사관학교 합격자 배출을 축하드립니다 사회복지학과 보육교사실습의 대면수업확대에 따른 많은 수강신청자를 원할하게 처리하고 있는 이미정 상임이사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서강전문학교 미용예술학과의 피부미용학과 피부미용사 국비지원교육생들의 성실히 지도를 책임지고 있는 이필우 교수님과 김경미 교수님께 감사드립니다.

경찰경호학과 학생들의 취업을 위하여 노력하시는 유덕열 박사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경찰경호과의 경우 사회복지학과와 함꼐 주변 이웃을 위하여 항상 봉사하는 마음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우리 서강전문학교는 경찰경호복지특성화학교로서 사회복지사와 보육교사 양성에 이바지 하고 , 경찰 법무공무원을 연이어 배출하고 있으며, 법무행정과, 경찰경호학과와 함꼐 범죄심리학과의 학생들이 바로 대학원으로 진학하여 ㅡㄱ히 경기대학교 범죄심리학과 대학원으로 진학한 경우도 있으며, 프로파일러와 경찰로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실용음악학과와 경찰행정학과의 성수훈교수의 경우 스파르타 교욱을 통한 경찰단기합격자를 육성하고 있습니다. 성수훈교수는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전문학교 최초의 경찰합격자를 베출하고 여자경찰합격자를 배출한 경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졸업식이후 재학생들의 방학활동에도 단기스파르타식의 형법 형사소송법 등의 교육과정을 특강과 개인지도를 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