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기가 가장 잘 할수 있는 것을 크게 성장시키ㅡㄴ 것이 신바람을 일으켜는 원동력이다.

즐거운 직장이나 누군가가 만들어 주는 것이 아니라 누군가 나를 즐겁제 해주기를 우두커니 기나리지 말ㄷ고 내가 먼저 돌료나 선후배들에게 즐겁게 다가가고 할 수 있는 일이 없을 까 고민하는 것이다.
자기만의 의식을 습관화하라 ,

매일 3시에는 동료에게 커피 서비스를 아침출근할 때는 날마다 다른 인사말을 점심이후에는 등등 생각치 못한 즐거움이 돌아 올것이다.

먹고 살기 위하여 어쩔수 없ㄱ이 하는 일을 생각해 보다 이세상의 어떤 일도 즐거움을 가져다 주지 못할 것이다.

오늘 하루를 나에게 선물하는 기분으로 살아라 그리고 당신이 만나는 학생은 고객이고 당신과 같이 일하는 동료들에게도 생의 최고의 선물이 될 수 있다.

경찰경호학과와 경찰행정학과는 육군3사관학교 편입학격생을 계속 배출하고 잇다. 경찰합격자, 경호원합격자를 배출하고 부사관 장교를 배출하는 서강의 경찰경호학과는 별도의 편입센타를 운영한다.
www.military.sg.ac.kr

실용음악개인지도의 동아콘서바토리는 전 과정에 대하여 특별장학금을 지원한다.
최근 교육부의 전문학사 승인을 기념하여 모두 학생들에게 교육혜택을 지원하고자 한다.
www.dongamusic.com

인간의 웃음을 주제로 한 연구에 몰입한 폴에크먼 박사는 우리들의 수많은 미소 가운데 ㅌ측정 근육이 움직이는 미소만이 인간을 행복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한다. 이것은 진짜 미소이다 인간의 얼굴에는 42개의 미소 근육이 있다. 진짜 미소와 가까 미소와 비교하여 우리가 진정으로 기뻐서 행복해서 짓는 미소는 단 한가지 이다



입술끝을 당겨질뿐만 아니라 두눈이 안쪽으로 약각 모아 지면서 누가에 주름이 나타 나고 ....프랑스 심리학자 뒤센의 이름을 따서 뒤센 미소로 칭한다. 작위적 의지로 표현할 수 없는 미소로 행복한 하루가 되길

사회복지현장실습은 서강전문학교 서강전문학교만의 사회복지학과에서 연이어 배출하는 사회복지학과에서 진행한다.

www.sg.or.kr
0226374979

 일반경비신임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서강전문학교 제2캠퍼스는 경찰행정학과 경호학과 사회복지학과 중심으로 교육부의 전문학사 학위를 처ㅚ종적으로 스인받아서 시닙생들을 모집하고 있다.


www.bokji.sg.ac.kr
사회복지현장실습과 보육교사 실습 모집중이며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다. 조속히 등록해야 할것이며, 빠르게 마감하고 있다.


정시모집과 수시모집을 언제든지 하며, 교수 면접을 통하여 신입생을 모집한다.


경찰행정과특채를 통하여 경찰합격자들의 확률을 더욱 높이고자 하는 서강전문학교의 경찰행정학과 교수진들의 특강은 계속된다,
www.sg.ac.kr


서강전문학교 실용음악학과와 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의 동아콘서바토리는 실용음악전문학사를 모집한다. 기타 드럼 베이스 작곡을 보컬을 개인지도하고 있다.
www.dart.ac.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