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3양천구 경비원신임교육 이수후 씨큐인에서 경비취업

서강전문학교.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 2024. 4. 11. 16:17

씨큐인은 경비원신임교육 이수자, 경비지도사자격증 취득자에게 맞춤식 일자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경비교육을 실시하고 노인일자리 창출에 노력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씨큐인은 최근 경호경비보안 분야 경호원, 경비원 등 보안 인력들이 경비보안업체들의 구인정보를 확인하고 입사 지원을 할 수 있도록 디지털화하는 플랫폼을 출시했다.



장주상 씨큐인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씨큐인은 일반경비원신임교육 이수생을 대상으로 경비업체구인정보 제공을 확대하고 있다"며 “시니어일자리, 경비 분야 60세 일자리를 위해 취업을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씨큐인은 경비업체들에 대한 세부 분석과 정보와 경비원, 경호원 등의 보안요원을 희망하는 지원자별 분석을 통한 AI기술을 융합하는 종합커리어패스 관리형 플랫폼이다.



장 최고운영책임자는 “씨큐인은 경비보안업체와 경비보안인력, 경호경비보안 분야의 디지털취업연계 플랫폼사업을 확대하고 있다"며 “씨큐인은 대한민국경비협회 서울지방협회,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와 전략적 협약을 맺고 중견 경비보안업체에 맞춤형 경비보안 인재를 효율적으로 제공하고 있다"고 했다. 또 “씨큐인에서는 보다 양질의 경비보안기업에 대한 세부 분석과 경비원취업정보 플랫폼을 통해 경비원취업지원을 디지털화로 확대하고 더 많은 경비보안업체들이 참여하도록 플랫폼을 강화시키고 있다"며, “씨큐인은 디지털시대에 ICT 및 AI(인공지능)기술을 융합해 최적의 취업처 연계를 기반으로 경호경비보안업체가 인력을 신속히 확보할 수 있고 시니어일자리창출에 도움을 주고 있다. 회원들에게 노출되는 경호경비보안업체들의 채용정보 제공은 물론 기업가치 증진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씨큐인은 경호경비보안분야에 특화된 구인구직특성화 플랫폼으로 현재 개인회원 7만명 이상이 가입하고 있으며 대형 경비업체부터 중견, 중소형 경비보안업체들이 꾸준히 기업회원으로 참여하고 있다.



한편, 경찰복지특성화 재단법인 서강전문학교는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에서 일반경비원신임교육과정 및 경비지도사국가자격증 국비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사회복지학과산하에서는 사회복지현장실습, 보육실습 등 실용교육을 집중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