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경비원취업교육

서강전문학교.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 2024. 4. 4. 14:08

서울 영등포구에 소재하고 있는 서강직업전문학교 신도림캠퍼스는 현재 경찰행정학과, 경호학과, 사회복지학과, 실용음악학과를 중심으로 2년제 전문학사학위과정 예비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 현재 수도권과 지방에 거주하는 고3수험생들이 지원하기 위해 입학 상담에 참여하고 있다. 경찰행정학과, 경호학과는 매년 경비지도사합격자를 배출하고 있으며 육군3사관학교 합격자, 경찰공무원 합격자를 배출하고 있다고 학교 측은 밝혔다.

서울지방교정청장 출신인 하기수 학장은 “서강직업전문학교는 무도수업, 국가자격증취득, 영어집중화교육지원 등을 통해 경찰공무원, 4년제 편입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며, “다양한 장학지원으로 학생들의 실납부등록금 부담을 경감시키고 있다"고 말했다.

서강전문학교 재단은 지방 학생들과 유학생들의 편의를 위해 최신식 기숙사를 운영하고 있다. 양천구, 금천구 등에 기숙사를 운영하며 우수 학생에 대해 기숙사 장학지원을 실시 중이다. 또 북한이탈주민 학생들의 경우 등록금의 반액장학 지원을 실시 중이다.

사회복지학과는 사회복지사 취득을 위한 모든 학습과목을 승인받아 사회복지현장실습 과정을 매월 개강하고 있다. 사회복지현장실습의 경우 전국 최저수준의 등록금을 책정해 오는 4월 20일 개강반을 모집 중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