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경찰행정학과 사회복지학과 특강

서강전문학교.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 2024. 3. 22. 09:30

경찰복지특성화 서강전문학교신도림캠퍼스는 국가안보와 민간경비의 중요성과 관련하여 특강을 실시하였다.

서강전문학교 김준엽 재단법인 이사장은 이동섭 마카오한인회장을 서강전문학교의 특임교수로 임명하였다.



김이사장은 "이동섭 특임교수는 태권도9단으로 국기원으로 많은 후학을 양성하였고 태권도의 세계화를 위하여 노력하고 있으며 마카오 경찰공무원으로 오랜기간 봉직하여 국가안보와 민간경비는 물론 무도분야에서도 고도의 지식과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어 서강전문학교 학생들애게 큰 도움이 될것이다."라고 전했다.



서강전문학교에 재학중인 경찰행정학과, 사회복지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이동섭특임교수가 국가안보와 경호경비보안의 중요성에 대한 특강을 실시하였으며, 이날 특강에는 일반경비원신임교육에 관심이 있는 민간경비원과 경비지도사교육생을 비롯하여 사회복지학전공의 북한이탈주민학생들도 참석하였다.



이동섭특임교수는 현 마카오한인회장으로서 교민의 권익신장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으며 민주평통위원과 태권도9단(국기원)으로 태권도의 세계화와 무도전문가양성에도 힘쓰고 있다.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는 경찰공무원연속배출, 여경합격자배출 및 육군3사관학교 합격생들을 연이어 배출하고 있으며 산에 경비보안교육원을 두어 일반경비원신임교육을 매주 실시하고 있다. 경비지도사국가자격증의 경우 국비지원으로 매월 개강할 정도로 활성화되고 있으며 매년 합격자를 배출하고 있다.



서강직업전문학교 신도림캠퍼스는 경찰공무원, 경비지도사, 일반경비원 및 사회복지사 등 전문인력을 매년 8,000명이상을 양성하고 있으며 다양한 장학제도를 도입하여 우수학생들에게는 파격적인 장학지원을 하고 있다.



서강전문학교 신도림캠퍼스 장주상학장은 "사회복지학과의 북한이탈주민학생들은 졸업과 동시에 사회복지사를 취득하거나 사회복지대학원으로 진학하고 있으며 미래통일의 자산으로 성장하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서강전문학교는 2025년 예비신입생과 2024년 예비편입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경비지도사국비과정 및 사회복지현장실습과정은 선착순으로 매월 개강하고 있다.



경찰행정학과 특채 준비를 하는 예비경찰수험생들에게는 큰 매력이 있는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는 경찰합격을 위한 다양한 가산점제도를 지원하고 있다. 특히 영어집중지원센터를 통한 영어수업과 태권도, 유도, 특공무술 등의 다양한 무도수업은 물론 경찰행정 전공 이론 수업에서 수준높은 교육이 실시되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