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천구 동작구 구로구 금천구민 대상 선착순 무료 일반경비원신임교육과 내일배움카드로 경비지도사국비지원과정개강




서강전문학교 사회복지학과 사회복지현장실습, 보육실습 10월 21일 개강반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다.

서강전문학교 사회복지학과 사회복지현장실습 보육실습 10월 개강 각 반별 4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으며 전원 특별장학금을 지원하여 실수강료를 최소화하였다.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경호학과에서 운영하는 경비보안교육중 일반경비원신임교육으로 양천구민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무료 경비교육생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서강직업전문학교신도림캠퍼스는 동작구, 구로구, 금천구민들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무료로 일반경비원신임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동작구청에서 10월11일~10월13일, 구로구청에서 10월13일~10월15일 및 금천구청에서 10월27일~10월29일에서 경비원교육생을 모집하여 서강전문학교에서 일반경비원신임교육을 실시한다.


내일배움카드로 국비교육과정으로 운영되는 경비지도사국가자격증 취득과정은 2023년 11월 30일 ~ 2024년 1월 27일까지 목금토 3일간 매일 10시부터 5시까지 경비지도사교육을 진행하고 경비지도사 합격자를 연속으로 배출하고 있는 경찰행정학과 교수진들이 직강을 실시한다. 경비지도사국가자격증은 경찰행정학과, 경호학과 학생들이 경찰공무원시험시 4점의 가산점으로 인정되고 20학점의 학위취득 학점으로도 인정되는 경호경비분야의 유일한 국가자격증이다.


경찰행정학과 하기수교수는 "2023년 11월 11일에 경비지도사국가자격증 시험이 있을 예정이다. 시험합격을 위하여 현재 경비지도사국가자격증 취득 최종합격자반을 진행중이며, 온라인 원격교육기관 등에서 오랜 기간 수험생활을 한 경험이 있는 다양한 학생들이 대면수업을 통한 지도교수의 맞춤식 교육이 절실히 필요한 학생들이 많이 등록하고 있고, 최종 합격을 위한 면학분위기는 아주 훌륭하다."고 전했다.



특히 경비지도사는 기업체, 관공서, 은행, 아파트, 주상복합, 빌딩 등 모든 시설에서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고 의무적으로 지켜야 하는 수칙으로 경비업법에 따라 경비원을 배치할때는 경비지도사를 반드시 선임하여 지도, 감독해야 하기에 경비지도사의 수요는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 사회복지학과 공무원학과 정보통신학과 미용예술학과 실용음악학과 전문학사 편입생. 예비신입생을 모집중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