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서강직업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일반경비원신임교육

서강전문학교.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 2023. 8. 28. 13:01

서강전문학교는 경찰행정학과, 경호학과, 사회복지학과 특성화 도심형학교로 경찰공무원, 법무공무원, 육군3사관학교 합격자를 연이어 배출하고 있으며, 평생직업교육으로 사회복지현장실습을 통한 사회복지사, 경비지도사를 꾸준히 배출하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서강직업전문학교는 기초수급자, 북한이탈주민학생, 대학교 졸업자 등 다양한 지원자들이 경찰, 경호원, 사회복지사의 꿈을 안고 수업에 참여하고 있다. 이달에 학교의 장학지원으로 경찰합격, 경비지도사합격, 육군3사관학교 편입학생들이 꿈을 이어 가고 있으며 대기업 경호보안요원으로 진출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영어집중지원센터를 통해 전액장학지원으로 수업료를 받지 않고 영어집중 지도를 실시하고 있으며 4년제 대학교 편입, 육군3사관학교 편입합격와 경찰시험합격을 위한 영어가산점확보로 합격자 연속배출을 지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서강직업전문학교은 전국경비원복지협의회를 발족하여 경비경호보안 분야 취업연계플랫폼 인 씨큐인과 제휴하여 경비원신임교육과 경비지도사국가자격증 취득후 맞춤식 일자리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강남경찰서장과 충북경찰청장을 역임한 박기륜 경찰학 박사를 석좌교수로 위촉해 경찰, 경비지도사와 전문 경비원교육을 강화하고 있다.

서강전문학교는 경찰행정학과, 정보통신학과, 미용예술학과, 실용음악학과 등 2년제 전문학사학위과정의 2학기 편입생을 모집 중이며, 2024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합격생 전원에 개교 25주년 특별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 성적우수자, 기초수급자, 북한이탈주민학생 들에게는 전액장학지원을 실시하고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