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국비지원 경비지도사 개강

서강전문학교.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 2023. 1. 20. 09:32

서강전문학교 경비지도사국가자격증반이 오는 3월 23일 개강하는 가운데 실업자, 재직자 모두 지원 가능한 경비지도사국가자격증반 교육생을 모집 중이다.



경비지도사국가자격증반은 오는 3월 23일부터 5월 25일까지 매주 목금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교육이 진행된다.

경비지도사국가자격증반 과정은 경비지도사 자격증 시험 대비 과정으로, 교육훈련비의 일부를 국비로 지원받을 수 있으며 구직자들과 전문직업으로 이직을 원하는 교육생들이 비용 부담 없이 수강의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장주상 학장은 “본교 경찰경호학과, 경찰행정학과가 운영하는 경비지도사 국비과정은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교육생이 고득점을 받을 수 있도록 기본이론 교육과 문제풀이 단계, 기출문제 풀이와 실전 모의고사를 제공하는 등 실전에서 고득점을 받을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하고 있다”고 전했다.


서강전문학교는 경비지도사국가자격증 과정 전문성 확보를 위해 정정국 전 대통령경호처 경호본부장을 경찰경호학과 전임교수로 임용했다고 밝혔다.

서강직업전문학교에서는 신임경비교육, 민간경비교육과정 교육생도 모집하고 있다. 경비교육 과정은 최근 서강전문학교 청량리캠퍼스 개관으로 접근성이 용이해졌으며, 신도림캠퍼스와 함께 경비교육생들이 거주지에 따라 가까운 곳에서 편리하게 교육에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협약기관인 대한민국경비협회 서울지방협회(서울경비협회)는 국내 최대 민간 경비교육 기관으로 일반경비원신임교육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경비협회는 설립 이래 전문 강사진이 양질의 민간 경비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난해에는 청량리 교육장으로 확장 이전한 후 교육생들이 일반경비원신임교육 과정을 수강하도록 하고 있다.



정정국 대한민국경비협회 서울지방협회 청량리캠퍼스 사무총장은 “우수 강사진과 직원 확충 등 양질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교육 수료 후 취업연계 활동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