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일반경비원신임교육 경비자격증특성화 대한경비협회

서강전문학교.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 2022. 10. 18. 08:10

대한민국경비협회 서울지방협회 전국경비원복지협의회 설립하여 경비원들의 복지증진에 앞장서고있다.




서울 동대문구 청량리역 바로 앞에 경비원교육장을 확장투자하여 일반경비원신임교육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근 동대문구, 동장구, 은평구, 성북구, 노원구 경비교육이수 신청자들 뿐만 아니라 구리 남양주와 강원도 춘천 원주 지역의 학생들 강남 인천 지역의 경비교육생들까지 잡근하기 좋은 교통여건을 보유하고 있다. 1호선, 경의충앙선, 경춘선, 수인분당선 등 다양한 지하철 노선에서 버선노선까지 교통의 요지이기도 하며 주변에 다양한 먹거리와 가격대의 식당과 주거환경을 자랑하고 있다.




전국경비원복지협의회 회장으로 대한민국경비협회서울지방협회 정정국사무총장이 취임할 예정이다. 정정국 서울경비협회 사무총장은 "경비협회를 통하여 경비업체들의 권익증진을 위하여 활동하여 왔으며 본격적으로 경비원들의 복지향상을 위하여 노력할 필요가 있다."고 전했다



경비업체들의 권익보호를 위하여 활동하여온 대한민국경비협회서울지방형회가 경비업체와 경비원들의 상생을 도무하고 경비원들의 복지향상과 권익증진을 위하여 주도적으로 전국 경비원들의 권익증진을 위한 단체를 구성하였다



정정국 대한경비협회서울지회 사무총장은 "경비원이수교육은 물론 경비지도사 등 경비원들의 자질 향상을 위한 맞춤식 교육제공과 양질의 일자리 연게를 보다 과학적이고 체계적으로 제공하는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고 전했다.



또한 "일선 경비업체입장에서도 지역별 보안대상별 맞춤식 인력이 필요하고 적기에 확보할 수 있는 시스템이 필요하다. 일반경비원신임교육 이수생들이 보다 다양한경비업체취업연계를 위한 경호경비보안분야 구인구직플랫폼 씨큐인 개발투자에 합의하였다."고 전했다.



경비원과 경비회사의 솔루션개발은 데이터박스가 담당하고 경비업체와 경비원이수생 회원확대와 관리는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 에서 총괄하고 전국경비원복지몰은 마커스앤컴퍼니 에서 담당한다 경비원 및 그 가족 대상 학업시 장학지원에도 적극 참여하기로 하였다. 이미 전국경비원복지협의회의 회원으로 가입한 회원수가 18만여명에 달하고 있으며 대한경비협회 서울지회의 경비원교육생까지 회원참여시 서울경기권을 중심으로하여 충청, 강원도 , 경상도 전라도지역의 경비원복지협의회를 발족할 에정이다.



서강직업전문학교 장주상학장은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를 통하여 경찰행정 및 의전경호전문학사를 취득한 전문화된 경비보안인력은 물론 경비원신임교육과 경비지도사를 취득하고 심폐소생술 및 각종 무도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영어소통역량이 있는 고급보안인력에 대한 수요가 최근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고, 단순아파트경비에서 부터 고급빌딩보안업무, 의전경호에 이르는 다양한 회원들이 활동하고 준비된 인재를 적기에 확보할 수 있는 경비보안업의 소통의 장으로 활성화할 계획이다." 고 전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