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경찰행정과

서강전문학교.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 2020. 12. 20. 21:33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신,편입생 모집 및 10년 연속 경찰공무원 배출

서강전문학교는 서울시 금천구에 본교를 두고있으며 용산캠퍼스와 신도림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는 도심형 특성화학교이다. 매년 7천여명의 경호, 경비, 보안인력을 양성해내고 있는 직업전문학교로 잘 알려져 있다.

그 중에서도 서강전문학교의 경찰행정학과는 10년 연속 경찰공무원 배출이라는 쾌거를 이루어냈다. 매년 경찰공무원에 합격한 학생들에게 전액장학혜택을 부여하여 학생들의 노력과 결과에 대한 지원을 하고 있다.

서강전문학교의 하기수학장은 "학생들이 수험생활을 하는동안 지치지 않을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았으며 경비지도사, 무도단증 등 경찰시험에서 가산점을 받을 수 있는 전략을 잘 세워 성공하였다"는 말을 전했다. 경비지도사 시험준비과정의 경우 1월25일 개강반 모집중에 있으며 국비지원교육으로 국민내일배움카드를 활용하여 자비부담을 줄여 수강할 수 있다.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에서는 경찰공무원의 꿈을 이루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경찰행정학, 범죄심리학, 경호학 등의 분야에서 전문지식을 갖출 수 있는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 각 분야에서 수십년 이상 경험을 갖춘 교수진의 지도아래 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있다.

서강전문학교 입학처 관계자는 "경찰행정학과뿐만 아니라 경호학과, 군사학과, 탐정학과, 해양경찰학과, 항공보안학과 등의 과정과도 연계하여 다양한 분야의 학습이 가능하다"는 말을 전했다. 현재 서강전문학교는 2021학년도 신,편입생 모집중이다. 접수는 서강전문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받고있으며 문의는 서강전문학교 대표전화로 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서강전문학교 국비교육원에서는 경비지도사 교육 이외에도 직업상담사, 피부미용사, ITQ과정 등 다양한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수강관련 문의는 국비교육원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