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경비원신임교육 최저 10만원 서강전문학교용산캠퍼스

서강전문학교.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 2020. 8. 23. 22:36

코로나극복을 위한 서강전문학교 용산캠퍼스 일반경비원 신임교육 특별장학혜택 제공


서강전문학교는 용산구청과 협약하여 8월31일부터 9월2일까지, 11월2일부터 4일까지의 일정으로 용산구민 일자리기금 사업으로 일반경비원 신임교육을 100명의 용산구민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이를 기점으로 서강전문학교 용산캠퍼스는 코로나19 극복과 중장년들의 취업을 위해 장학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서강전문학교 용산캠퍼스에서는 코로나19 특별 장학혜택을 적용하여 강남, 서초, 종로, 강동,중랑,성북 구민들을 대상으로 하여 10만원에 일반경비원 신임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일반경비원신임교육은 경비, 경호, 보안업에 종사하기 위해 필수로 이수해야하는 법정의무 교육이며 3일간 24시간의 교육으로 진행된다. 경비업법, 직업윤리서비스, 사고예방대책, 범죄예방론, 체포호신술 등 10과목으로 구성되어 있다.

교육은 매주 월화수, 수목금, 금토일등 다양한 일정으로 접수가능하다고 하며 서강전문학교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접수할 수 있다.

서강전문학교는 경찰청 교육기관으로 일반경비원신임교육 이외에도 경비지도사, 직업상담사, 피부미용사(헤어,네일)등 다양한 국비지원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국민내일배움카드를 이용하여 국비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또한 복지특성화학교인 서강직업전문학교는 매달 사회복지현장실습, 보육교사실습과정을 개강하여 운영중에 있다. 선착순 마감으로 접수받고 있다.


서강전문학교의 2년제 학부과정을 통해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 군사학과, 사회복지학과 등 다양한 학과에서 전문학사 취득이 가능하며 면접전형과 서류전형을 통해 신입생을 모집중에 있다. 2021년 신입생 모집에 조기지원하는 학생들을 위한 특별장학혜택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