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용산경비교육. 경비지도사

서강전문학교.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 2020. 8. 13. 09:35


서강직업전문학교 용산캠퍼스 일반경비원신임교육, 경비지도사 과정 운영

서강직업전문학교는 경찰청지정 교육기관이다. 서울시 금천구 독산동에 본교를 두고 있으며 신도림캠퍼스와 용산캠퍼스에서는 매주 월화수, 수목금, 금토일의 일정으로 일반경비원 신임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일반경비원 신임교육은 3일간 24시간동안 경비업법, 직업윤리및 서비스, 장비사용법, 호송경비실무, 신변보호실무 등의 10과목의 교육을 이수해야 하는 법정의무교육이다. 서강전문학교는 일반경비원 신임교육 등의 교육을 통해 매년 7천여명 이상의 경호경비인력을 배출해내고 있다.


서강직업전문학교 용산캠퍼스는 용산구청과 협약하여 일자리기금 사업의 일환으로 용산구민을 위해 8월31일부터 9월2일까지 1기, 11월2일부터 4일까지 2기의 일정으로 일반경비원 신임교육을 무료로 제공한다. 주민등록상 용산구에 거주하는 구민이라면 지원이 가능하다고 한다. 문의 및 접수는 서강전문학교 용산캠퍼스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서강직업전문학교는 일반경비지도사1,2차 통합취득과정 교육생을 모집하고 있다. 경비지도사 교육은 국비지원과정으로 8월31일부터 11월 2일까지 진행하는 1,2차시험 통합준비과정으로 진행된다. 국민내일배움카드를 활용하여 국비지원가능한 교육이다. 고용센터에서 국민내일배움카드를 받아 상담을 통해 수강신청이 가능하다.


서강전문학교는 경호경비교육이외에도 사회복지현장실습, 보육교사실습, 직업상담사, 헤어, 네일, 피부미용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서강전문학교는 사회복지현장실습, 보육교사실습과정을 매달 개강하고 있으며 매년 천여명 이상의 사회복지사와 보육교사를 배출해내고 있다.


서강전문학교는 경찰행정학과, 경호비서학과, 사회복지학과, 태권도학과 등 2021학년도 신,편입생을 모집중에 있으며 주말학사과정의 경우 북한이탈주민을 포함한 직장인들에게 인기과정으로 운영되고 있다. 서강전문학교 입학처 이민정 교수는 '지금 지원하는 지원자들에게는 등록금 반액장학등의 다양한 장학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는 말을 전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