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태권도학과 편입생 신입생 모집

서강전문학교.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 2020. 8. 8. 19:43

태권도학과 비전(체육학사취득)

국기태권도로 법제회된 테권도는 세계인의 스포츠이자 한류문화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많은 외국인들이 태권도 종주국인 우리나라에서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습득하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본교는 글로벌수준의 세계적 학과로 발전하고 최고 수준의 태권도인을 육성하는 목표로 태권도교육과정을 신설하게 되었습니다. 본교는 경찰청 지정교육기관이자 동시에 경찰행정, 경호학과 등으로 중심으로 체포호신술, 특공무술, 합기도, 유도를 중심으로 무도수업을 진행하여 왔으며 경찰공무원 시험에 있어 가산점을 수업을 통하여 무도단증 취득으로 확보하고 있습니다. 국기태권도를 본교의 공식 태권도로 선정하여 경호경비보안양성 교육에도 진행하고자 합니다.



본교의 태권도학과의 차별점

본교는 경찰공무원 등 각종 공무원 시험 합격을 지원하기 위한 영어집중지원센터가 탄탄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특히 각종 영어특강과 상황별 회화 수업을 비롯한 공무원 합격과정을 학기중에 운영하고 있으며, 각종 영어대회를 통하여 학생들의 영어역량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해외 저명인사들을 정기적으로 초빙하여 실시하는 특강은 학생들이 글로벌 역량을 갖추는 좋은 기회가 되어 왔으며 지난 20년 동안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와 동시에 본교는 무도시범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서강전문학교의 자원봉사단체인 '서강드림팀'과 함께 지역사회 각종 봉사활동으로 공연을 정기적으로 하며, 서강전문학교 총장배 무도대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서강직업전문학교는 재단에서 운영하는 서강글로벌캠퍼스를 통하여 태권도를 전공하는 학생들이 영어에 대한 자신감과 각종 무도활동을 통한 역량강화로 해외인턴쉽을 기반으로한 해외취업에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영국의 헤로게이트시와 자매결연을 체결한 서강전문학교는 헤로게이트시의 지자체 단기프로그램에 태권도지도자를 파견하고 학생 단기 유학프로그램을 공동으로 운영하기로 하고 많은 교류를 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