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용산구민 무료 경비쥐업교육실시 서강전문학교용산캠퍼스

서강전문학교.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 2020. 7. 13. 14:29

서강전문학교용산캠퍼스는 용산구청과 민관일자리창출협약에 따라 용산구민들을 위한 일반경비원신임교육을 실시하기로 협약을 체결할였다. 용산구민은 8월 부터 100명 선착순으로 경찰청 지정의 민간경비교육을 이수받을 수 있고, 취업이 준비된 교유이수생은 취업연계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

서강직업전문학교는 금천구 독산동에 본교를 두고 있으며, 영등포구 신도림역, 용산구 용산역 바로 앞에 각 분교들을 두고 있다. 서강전문학교 재단은 경찰복지특성화 학교로 국내 최초, 최대 규모로 교육부로 부터 2년제 전문학사 학위 취득과정과 경찰청 일반경비원신임교육을 지정받아 매년 6,000여명의 경호경비보안 전문인력을 배출하고 있다.



현재 경호경비보안분야의 최고의 국가자격증의 인정받고 있는 경비지도사국비지원과정을 동시에 운영하고 있어, 경비교육생들중에서 경비지도사과정을 원하는 경우 전액 국비로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서강전문학교 용산캠퍼스 신희수부학장은 "경비지도사의 경우 학점으로 20학점을 인정받고, 경찰공무원 시험에서 가산점 4점을 추가로 인정하기에 본교 경찰행정학과, 경호학과 학생들에게 큰 인기이며, 합격할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하고 있고, 재직자 실업자의 경우도 경비경호보안분야의 중견 간부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이 되는 국가자격증이다. 서강전문학교는 300여개의 경호경비보안업체들과 산학협약관계를 구축하고 있으며 교육후 취업이라는 원스탑서비스를 자랑하고 있다." 라고 전했다.



서강전문학교용산캠퍼스는 용산구청과 함께 하는 일반경비원신임교육은 용산구일자리기금사업의 일환으로서 용산구민들에게 적정 수준의 경호경비보안 교육을 실시하고, 경찰청으로부터 신임경비교육 시험에 전원합격한 이후 이수증을 확보하고, 빌딩경호, 아파트경비, 국가주요시설 경호경비, 금융기관 청원경찰, 경비지도사 합격 도전 등 사후관리를 실시할 계획이다.



용산구민 지원자에 한하여 서강전문학교는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주말학위과정과 사회복지현장실습, 보육교사실습, 경비지도사 등 인기 교육과정에 대하여 다양한 장학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