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찰행정학과

사회복지학과 경찰행정학과 수시전형

서강전문학교.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 2018. 11. 4. 12:45
서강전문학교가 경찰행정학과, 사회복지학과에서 11월 수능 시기를 맞아 2019학년도 1학기 신입생을 선발하고 진로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서강전문학교 이미정 부이사장은 “경찰, 사회복지사, 경비지도사 등을 진로로 생각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진로로드맵을 설계하고 입학상담을 실시하고 있다”며 “사회복지과 주말 학사과정과 더불어 사회복지현장실습, 보육실습 전문과정을 운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경찰행정학과는 경찰, 경비지도사를 희망하는 수험생들에게 1:1 진로상담을 진행하며 사회복지과는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과정을 오픈하고 사회복지현장실습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미정 부이사장은 “독산동 캠퍼스와 영등포 캠퍼스에서는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을 위해 필수로 이수해야 하는 사회복지현장실습 과목의 수강생을 배출하고 다양한 사회복지기관에 취업 안내도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서강전문학교는 2019학년 1학기 경찰행정학과, 사회복지학과, 사회복지현장실습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으며, 2년제 평일 사회복지학과, 실용음악학과 전문학사 학위과정과 경찰행정학과를 통해 경찰행정학과 특채과정과 경비신임교육, 경비지도사 국비지원교육을 운영 중이다.

한편 서강전문학교는 사회복지현장실습과 보육교사실습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친구와 함께 공부하고 장학금 받자’ ‘2019년 사회복지현장실습 얼리버드 등록장학금 이벤트’ 등 다양한 현장실습 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