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해에도 경찰합격자 배출을 예상하고 있는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와 경찰경호학과는 일반경비원신임교육과 경찰행정학과 교수님들의 워크샵이 있었습니다.

지난 15년 동안 경찰청 지정 민간경비교육을 통하여 보안요원, 경비원, 호송경비 기계경비요원 경호원 청원경찰 등을 양성하고 있는 서강전문학교 영등포 재2캠퍼스 교수님들의 노고에 대하여 감사드립니다.



육군중안수사단에사 35년간 수사전문가로 기여를 하시고 한양대학고 사법경찰행정학과 석박사 출신의 유덕열 교수님, 경찰청외사국장으로 동국대 경찰행정학과 출신의 박수현 교수님, 한국무인연합특공무술협회 대표이신 이재찬 교수님, 국무총리실 대외협력관 출신의 김봉기 교수님, 교육부 출신이자 유명 작가로 활동하고 계시는 박문혁 교수님, 우리학교 기네스북 최고의 국가자격증 보유자로 유명하신 소병량 교수님, 형사소송법 박사 성수훈 교수님, 서울 교정청장출신의 하기수박사님 사회복지학과 사회복지현장실습출신의 오재규교수님 등 께서 참석하여 그동안의 노고를 치하하고, 교육생들 양성에 있어 다양한 분야의 노하우와 정보를 교류하였습니다.


서강전문학교는 독산본교에 이어 영등포 2캠퍼스와 최근 용산캠퍼스를 개교하여 경비원신임교육과 사회복지학과의 사회복지현장실습을 통한 실무교육을 강화하고 있다.
경찰경호학과 사회복질학과와 실용음악학과의 2년제 전문학사와 미용예술학과의 전문학사 과정,  최근 제4기숙사 운영 등 다양한 교육 성과룰 이루고 있습니다.

실용음악학과 방송연기학과 특성화 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
http://dart.ac.kr

모든 학생들이 목표를 달성하길 바라는 서강전문학교 교수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http://bokji.sg.ac.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