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서강전문학교 용산캠퍼스

서강전문학교.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 2017. 7. 31. 16:15
1호선과 4호선의 용산캠퍼스에서 경비원직무교육과 경비지도사 교육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www.sg.or.kr
www.sg.ac.kr

직업상담사와 경찰경호학과 경찰행정학고 출신 석박사급 직원과 교수진들이 대거 투입될 계획입니다. 필요한 적정 인력을 공개채용중이기도 합니다.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직원 상시채용을 활용할수도 있습니다.

서강전문학교는 국내
최초의 경찰복지특성화학교로서 본교가 독산동에 있으며 2캠퍼스는 영등포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www.seoul.ac.kr
경찰연속 배출과 여자경찰 최연소 배출, 연속 배출은 교수님들과 학생들이 열심히 한 결과입니다.

일반기업체를 다니다 학교를 지원하는 교직원들 중에서 학생들의 지도하는 교수님과 함께 학생들의 학사행정과 각종 동아리 지원 등 스승으로 서 할 수 있는 각종 활동들이 있습니다. 이를 학생들에게 열심히 할 교직원과 교수님들이 우대받는 서강전문학교입니다.

서강전문학교는 외부업체를 통한 학생모집을 일체 하지 않습니다. 학생들이 스스로 지원하고 판단하여 경찰과 경호원의 길을 가고 사회복지사와 실용음악인이 되도록 ㄹ후원하고 이끄는 전문학교입니다.

보육교사대면교육,보육교사대면과정,보육교사대면교과, 보육실습과 함께 사회복지학과의 사회복지현장실습을 진행하는 서강전문학교 독산동 본교와 영등포 2캠퍼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www.bokji.sg.ac.kr

일반경비원신임교육과정을 용산역, 신용산역에서 실시함에 있어, 지하철 노선표에 의하면 노원 상계, 미아 혜화역에서 사당 역으로 2호선과도 강남과도 연결되고 평촌, 오이도 안산까지 교육영역의 기회를 제공할 수있어요.
WWW.SECURITY.SG.AC.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