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사회복지실습 사회복지학과, 경찰행정학과,실용음악학과 수시모집

서강전문학교.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 2017. 4. 28. 20:20
수시모집 실용음악학과 서강전문학교와 자매결연을 맺고 있는 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 www.dart.ac.kr 는 실용음악과 방송연예전공 전문학사를 배출하는 교육을 실시하고 제1회 신입생을 반값등록금으로 모집하고 있다

경찰행정학과 경호학과의 경우 서강전문학교 에서 7년 연속의 경찰합격자를 배출에 도전하고 있으며, 경비원신임교육을 실시하여 경비원을 배출 경호원을 배출하고 있다.
www.sg.ac.kr 0226377774

경찰청지정의 일반경비신임교육
www.sg.or.kr
0226374979
영등포 서강전문학교와 독산동 서강직업전문학교의 두곳이 캠퍼스를 통하여 매주 경비원 인력을 배출하고 사회복지현장실습과 보육실습생을 교육한다.

주변 이웃들에 대한 봉사와 헌신의 마음을 가지고 서강드림팀이라는 봉사단체를 운영한다. 이번 광명복지재단의 인천혜광학교가 시각장애인과 뮤지션들이 세종문화회관에서 오케스트라를 함에 있어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경호학과 사회복지학과 중심의 봉사활도을 후원하였다.

북한이탈주민들에 대하여는 전액장학지원을 통하여 아무런 교육비용에 대한 부담이 없이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사회복지현장실습과 보육실습에 이어 드론교육과 애완견미용 교육분야에 까지 다영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정보통신학과는 육군삼사관학교 합격자들을 배출하는 것은 물론 드론교육과도 연계하고 드론은 경찰경호학과의 산업보안과도 직결되기에 드론 교육을 상시화하고자 한다.

서강드론스쿨을 통하여 드론코딩 교육과 조정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