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사회복지현장실습 개강. 경비지도사 자격증 국비지원교육 개강

서강전문학교.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 2024. 3. 26. 12:49

서강전문학교재단에서 운영하고 있는 서강직업전문학교신도림캠퍼스에서는 사회복지학과 전공 산하의 사회복지현장실습과정 4월 20일 개강반을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다.



서강전문학교 사회복지학과 마경욱교수는 " 사회복지학과를 중심으로 경찰행정학과, 경호학과에서도 신입생과 편입생들에게 미래인재육성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일반경비원신임교육 과 사회복지사 취득의 필수과정인 사회복지현장실습의 장학지원도 최대화하여 학생들의 실납부등록금을 최대한 경감시키고 있다."고 전했다.



서강전문학교 사회복지학과 마경욱교수에 따르면 "사회복지학과에는 북한이탈주민학생들이 재학중이며 매달 탈북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특강을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 민주평통 위원 겸 마카오한인회장 이동섭 태권도9단의 국가안보와 관련된 특강을 실시하여 학생들의 호응과 학습동기부여가 높아졌다."고 전했다.




서강직업전문학교신도림캠퍼스는 경찰행정학과의 지도교수들이 직접 총괄하고 있는 경비원신임교육과 경비지도사국비지원과정을 통하여 매년 6,000여명의 경비보안전문인력을 배출하고 있다. 경찰연속배출과 여경최연소합격자 배출의 경찰행정학과에서는 육군3사관학교 합격자 또한 연속으로 배출하고 있다.



경찰공무원시험과 서울수도권 4년제 대학교의 편입에 있어 서강전문학교 학생들이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각종 무도단증과 국가자격증 취득지원을통한 경찰시험의 가산점확보와 영어집중지원센터를 통한 100%무료 영어교육을 실시하고 있는 점이 강점이다. 특히 경비지도사국비지원과정은 경찰행정학과 학생  뿐만 아니라 경비원신임교육 이수증 취득자 등 다양한 학생들이 지원하고 있다. 4월 25일 선착순으로 경비지도사국비과정을 개강하고 있다.




2025년 예비신입생을 현재 모집중이다.  경찰행정학과, 경호학과, 사회복지학과, 정보통신학과, 실용음악학과 2년제 전문학사 학위과정의 신입생과 편입생을 모집중이다. 최근 서강전문학교는 주식회사 씨큐인과 협약을 통하여 경호경비보안분야의 취업자동연계를 실천하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