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경비원취업 경비원채용은 씨큐인

서강전문학교.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 2023. 11. 12. 18:50

씨큐인은 국내 최대 규모의 경호경비보안분야의 경호원, 경비원 등 보안인력들이 언제 어디에서나 경비보안업체들의 구인정보를 확인하고 입사지원을 할 수 있도록 디지털화하였습니다. 경비업체들에 대한 세부분석과 정보와 경비원, 경호원 등의 보안요원을 희망하는 지원자별 분석을 통한 AI기술을 융합하여 최적의 종합커리어패스 관리형 플랫폼이다.



씨큐인은 SECURITY + 人 으로서 1)경비보안업체와 2)경비보안인력과 3)국민이 함께 안전하고 위대한 대한민국발전에 이바지 하기 위하여 설립되었다.



씨큐인은 경비보안업체들에게는 가장 적임의 인재를 선별할 수 있는 있도록 하여 경호경비보안현장에서 신속한 배치를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주식회사 씨큐인의 장주상 최고운영책임자(COO)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경호경비보안 분야 구직자들이 방문하고 있는 씨큐인. 씨큐인은 기업에게는 기업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 최적의 준비된 인재를 제공하고, 경호경비보안분야의 구직희망자에게는 맞춤식 일자리를 제공하고 있고 씨큐인은 경비경호보안분야에 재직하고자 하는 인재들에게는 적정 수준의 교육이수와 기업별 맞춤식 역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준비된 인재에게 맞춤식 일자리창출이 될 수 있도록 경비경호보안분야 채용시장을 혁신하고 있습니다. "라고 전했다.



씨큐인 론칭과 더불어 일반경비원신임교육이수증을 취득한 교육생에서 부터 경비지도사국가자격증을 취득한 교육생은 물론 경찰행정, 경찰경호 학위를 취득한 학생들까지 다양한 경력과 역량을 보유한 구직희망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또한 동아이엔스, 서강시큐리티, 대한민국경비협회 서울지방협회, 프로에스콤, 에이치앤서브, 에스지취업지원센터, 주식회사 와이즈, 앤케이스테이션, 국제종합관리, 고양일자리센터, 광명취업정보 등 유수의 경비업체들과 취업지원센터가 기업회원으로 참가하고 있으며 다양한 규모의 경비업체들로 구성된 기업회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