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사회복지현장실습 경비신임교육개강

서강전문학교.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 2023. 7. 22. 15:48

서강전문학교는 전국경비원복지협의회 발족을 통하여 각 지방별 경비원들의 권익증진과 복지향상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경호학과 산하의 일반경비원신임교육과 경비지도사국비과정과  사회복지학과 산하 사회복지현장실습을 매주그리고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고있다.

전국경비원복지협의회는 서강전문학교 와  대한민국경비협회서울지방협회와 협력을 통하여 부산, 대구, 인천, 부천, 수원, 안성, 안산, 일산, 화성, 평택 등의 경비원 복지향상을 위해 일반경비원신임교육에 대한 장학지원을 하고 있다.

일반경비원신임교육과 사회복지현장실습 과정에 있어 각 지역별 출신 교육생들이 많아 각지역별 동문회가 활성화 되어 있고 다양한 현실실습을 학생들간 교류할 수 있는 온라인까페가 활성화되어 있다. 특히 경비지도사, 신임경비원교육과 사회복지실습은 서울, 인천, 경기, 강원, 천안, 광주, 부산, 대구, 경남 출시의 학생들로 전국규모의 동문회를 구축하고 있다.

전국경비원복지협의회의 인천지회장으로 이광식회장을 임명하였다. 인천 부천 지역 경비원의 권익신장과 복지향상을 위해 활동하고 있다. 전국경비원복지협의회는 경기남부지회, 충청지회, 대구 및 부산지회를 설립중이다.

전국경비원복지협의회 회원가입후 서강전문학교와 대한민국경비협회 서울지방협회 일반경비원신임교육을 수강하는 학생들에게는 7월 한달동안 경비교육수강료를 10만원으로 경비원신임교육을 받을 수있다, 서강전문학교는 전국경비원복지협의회 발족기념장학금지원으로 사회복지현장실습 서울경기권이 등록금을 20만원으로 국내 최저수준으로 책정하였다.

서강전문학교신도림캠퍼스는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 사회복지학과 중심으로 2023년 편입생을 모직하고 있으며 2024년 예비신입생을 수시모집중이다. 북한이탈주민학생은 새터민장학지원으로 사회복지학과 학위과정과 일반경비교육은 전액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전국경비원복지협의회는 유수의 경비업체들과 함께하는 경비원단체로서 경비지도사들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서강전문학교 경비지도사국비과정의 이광식, 박문배, 문형록, 안창승, 김강현, 박성재 등 경비지도사국가자격증 과정교육생들이 전국경비원복지협의회 활동에 적극적이며 지역안보와 치안활동 강화로 안전한 대한민국을 만드는데 기여하여 이에 표창하였다. 현재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산하 경비지도사국비과정은 목금토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꾸준히 합격자를 배출하고 있다. 경비지도사는 경찰시험 가산점 및 학점인정은 물론 경비보안업체취업에 유리한 경호경비분야 유일한 국가자격증이다

서강전문학교는 일반경비원신임교육, 경비지도사교육은 물론 경찰행정학과 특채 준비 경찰행정학과 학생들에게 보다 수준높은 교육을 실시하기 위하여 박기륜 법학박사를 석좌교수로 위촉하였다. 박기륜석좌교수는 대한민국경비협회 중앙회장이며 인터폴 아시아대표 집행위원, 충북경찰청장, 경기경찰청2차장을 역임하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