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사회복지현장실습 수강료20만원

서강전문학교.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 2023. 7. 11. 18:03

서강전문학교 사회복지학과편입과 사회복지실습 최저가수강료 20만원안내

서강직업전문학교는 경찰행정학과, 경호학과, 사회복지학과 중심으로 2년제 전문학사과정의 2023년 2학기 편입생을 모집중이다.

경찰행정학과, 경호학과 산하의 일반경비원신임교육과 경비지도사국비과정은 대한민국경비협회서울지방협회와 협력을 통하여 부산, 대구, 인천, 부천, 수원, 안성 등의 경비원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전국경비원복지협의회를 통하여 각 지방별 경비원들의 권익증진과 복지향상을 위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사회복지학과의 경우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을 위한 사회복지현장실습 과정을 전국적으로 모집해 운영하고 있다. 사회복지사는 10년 후 전망이 밝은 일자리 톱3에 선정되며 100세 시대를 맞아 취업 수요가 많은 유망 직종으로 국내는 이미 저출산과 고령화 사회에 접어들면서 기업, 병원, 사회복지직 공무원까지 사회복지에 대한 요구가 사회 각계각층에서 늘어나고 있는 전망이 밝은 국가자격증이다.

서강전문학교 류희민교수처장은 “서강전문학교 사회복지학과에서는 사회복지실습 과정을 신청하면 검증된 실습기관연계와 우수한 지도교수님의 철저한 관리를 받아 누구나 무난하게 성적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일반경비원신임교육과 사회복지현장실습 과정에 있어 각 지역별 출신 교육생들이 많아 각지역별 동문회가 활성화 되어 있고 다양한 현실실습을 학생들간 교류할 수 있는 온라인까페가 활성화되어 있다. 특히 경비지도사, 신임경비원교육과 사회복지실습은 서울, 인천, 경기, 강원, 천안, 광주, 부산, 대구, 경남 출시의 학생들로 전국적 동문회를 구축하고 있다.

전국경비원복지협의회는 서울, 경기를 중심으로 충청, 부산, 대구에 이르는 전국망의 경비원들이 복지전문가들의 도움으로 복지향상과 권익증진을 달성하는 단체이다. 전국경비원복지협의회 회원가입후 서강전문학교 일반경비원신임교육을 수강하는 학생들에게는 7월 한달동안 경비교육수강료를 10만원이며, 서강전문학교는 전국경비원복지협의회 발족기념장학금지원으로 사회복지현장실습 서울경기권이 수강료를 20만원으로 국내 최저수준으로 책정하였다. 특히 북한이탈주민학생은 새터민장학지원으로 사회복지학과 학위과정과 일반경비교육은 전액 무료로 수강할 수 있도록 하고, 사회복지실습의 경우 장학지원으로 15만원의 수강료가 책정되어있다.
대한민국경비협회 서울지방협회 도 적극적으로 장학지원에 협조하고있다.

대한민국경비협회 서울지방협회도 전국경비원복지협의회 회원가십후 일반경비원신임교육 신청시 전국경비원복지협의회가 장학지원으로 서울지방협회 경비교육 실납부수강료를 10만원으로 하고 있다.

서강전문학교 사회복지학과의 사회복지현장실습은 8월 19일에 개강하고  별도 홈페이지를 통하여 접수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