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서강전문학교 목동캠퍼스 최신식기숙사.경찰스파르타제공

서강전문학교.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 2022. 8. 4. 07:22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경호학과 기숙사지원합격스파르타반강화




서울 1호선, 2호선역인 신도림역 인근에 위치한 서강전문학교의 경찰행정학과와 경찰경호학과에서는 스파르타교육을 실시중이다. 전공과정와 병행하는 공무원합격스파르타반은 학교인근의 최신식기숙사를 학생들에게 제공하여 지도교수가 학생들과 함께 목표달성을 고민하며 경찰행정학과 경호학과 학생들이 별도의 학원수업(영어, 체력 및 면접학원)을 할 필요가 없을 정도의 학사일정으로 학생지원을 꾸준히 하고 있다.



특히 경찰공무원 채용시험의 경우 필기시험·신체검사·체력검사(적성)·면접시험을 거쳐 마지막최종합격까지 이어지며 가산점취득도 필수적이다. 서강전문학교 신도림캠퍼스인근의 기숙사는 물론 신도림캠퍼스와 가까운 목동캠퍼스에서 운영하고 있는 서강전문학교영어집중지원센터에서 별도의 공무원시험대비 영어학습을 지원받고, 목동의 최신식 기숙사에서 생활하도록 학생을 지원하고 있다. 경찰시험의 가산점중 핵심적 역할을 하는 경비지도사의 경우 학교내에서 매월 개강반을 운영할 정도로 활성화되어 있어, 경찰시험은 물론 취업에도 도움이 되고 있다. 경찰행정학과, 경호학과, 군사학과 학생들의 체력증진을 위하여 태권도 9단의 최태영교수가 직접 학생들의 무도수업과 체력단력을 책임지고 있다. 대부분의 학생들이 태권도, 유도, 합기도, 특공무술을 수업중에 연마하고 공인단증을 취득하고 있다.





경찰체력 5종목인 팔굽혀펴기, 윗몸일으키기, 100m 달리기, 1000m 달리기, 좌우악력을 주임으로 서강전문학교신도림캠퍼스인근의 안양천체육시설을 통하여 편리하게 체력을 연마할 수 있다.


경찰공무원을 연속하여 배출하여 온 경찰행정학과 하기수교수는 “경찰합격과 육군3사관학교 합격을 위한 이론지도교수인 하기수박사와 체력지도교수인 최태영박사의 책임지도교수의 지도하에 학생들의 목표를 설정하고 목동캠퍼스 인근의 최신식 기숙사와 영어집중지원센터를 통하여 적극적으로 학생들을 지원하고 있어 학생들이 합격에 대한 의지와 자신감를 가지고 도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서강전문학교신도림캠퍼스는 경비지도사와 사회복지현장실습, 경비원신임교육을 정기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