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경찰행정과 특성화 서강전문학교

서강전문학교.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 2020. 11. 11. 08:15

서강전문학교 실무중심의 경찰행정학과, 사회복지학과, 경영학과와 광고디자인학과 신입생모집

서강전문학교는 서울시 금천구 독산동에 본교를 둔 직업전문학교로 잘 알려져있다. 신도림캠퍼스와 용산캠퍼스를 별도로 운영하는 도심형 특성화 학교 이다.

2년제 과정의 경찰행정학부, 사회복지학부, 경영관광학부, 광고디자인학부 계열을 운영하고 있으며 여러 상황속에서 효율적인 의사결정과 창조적 사고능력, 예리한 통찰력등을 지닌 실무전문가를 육성하고 있다. 

특히 서강전문학교 경영관광학부에서는 경영의 원리와 관리기법등에 대한 체계적인 교육을 바탕으로 장래의 전문경영자를 양성하고, 최고 경영자로서의 창조적 사고능력과 사회적 역할에 대한 예리한 통찰력을 키우고, 경영관련 전문지식과 정보기술 지식을 함양하여 지식기반 사회발전에 기여하고자고하는 학생들에게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서강직업전문학교의 설병두교수는  "경찰복지특성화 학교이지만 광고디자인학부와 경영관광학부의 현장전문가 출신의 교수님들이 직접 학생들을 이끌고 유통관리사, 물류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컴퓨터활용능력, 정보처리 산업기사등 국기자격증을 동시에 취득하며 전문 경영인이 되기 위한 기본 덕목을 갖출 수 있도록 서강전문학교는 학생교육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는 말을 전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