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찰경호학과

서강전문학교 3캠퍼스 용산캠퍼스

서강전문학교.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 2017. 10. 8. 20:16
사회복지현장실습 사회복지학과
경찰행정학과 경호학과 탐정학과를 중심으로 통합형 보안 교육을 실시하고 있는 서강전문학교는 경찰복지특성화로 구갠 초초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www.sg.ac.kr
www.sg.or.kr
일반경비원신임교육 일반경비교육을 실시하며 경비지도사국비지원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사회복지사 사회복지현장실습을 통한 복지전문가응 일대일 수업과 현장 지도로 교수진들의 노력이 최고로 달성되고 있는 서강전문학교 사회복지학과 순위 대학편입에 있어서도 사회복지학과

www.bokji.sg.ac.kr

사회복지학과순위 경찰행정학과산하의 일반경비원신임교육에 있어 용산캠퍼스는 최상의 교통을 자랑한다.
춘천 대전에 까지 , 일산 문산 의정부에 까지 한번에 이동이 가능하다.

용산역 1번출구로 나오면 서강전문학교 용산캠퍼스가 있으며 경찰행정학과 경찰배출, 경호학과 경호원 탐정학과 탐정요원과 일반경비원신임교육 신임경비교육을 통한 경비원을 육성한한다.
www.sg.ac.kr
www.seoul.sg.ac.kr
www.art.sg.ac.,r
실용음악학과 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와함께 실용댄스 방송연기 방송댄스를 특성화하여 수시모집과 정시모집을 실시한다.

용산드래곤힐스파 바로 옆에 위치하여 접근하기 아주 좋다. www.security.sg.ac.kr

용산역에서 대전까지 또는 춘천 까지 바로 ㄱ갈 수 있는 ITX청춘 선이 있으며
사회복지현장실습 춘천과 대전지역의 학습생들에게 유리하게 되었다,

인천 천안지역의 신임경비교육생은 영등포와 용산을 동시에 사용할 슀으며, 부평 청량리 의정부까지 신임경비원교육과 경비지도사 교육을 실시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