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서강전문학교 드론학교 진출

서강전문학교.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 2017. 2. 3. 17:17
드론전공을 위한 서강전문학교의도전은 계속됩니다 경찰연속배출 사회복지사특성화 일반경비신임교육은 영등포서강전문학교와 독산동서강전문학교에서 선착순 마감입니다

경찰경호학과와 경찰행정학과를 동시에 개설한 서강전문학교는 서울 최초로 경찰경호복지특성화학교로 시작하여 현재까지 공무원들을 배출하고

특히 경찰공무원을 연이어 배출하고 있다, 특히 여자경찰을 2년제 전문학교 중에서 가장 먼저 또한 연이어 배출하고 있다.
www.sg.ac.kr

기숙사를 최초 운영한 서강전문학교는 예울관이라는 기숙사를 통하여 경찰합격스파르타반을 운영하였고

이를 바탕으로 제2기숙사 , 제3기숙사 에 이어 이제 제4기숙사까지 확대 운영하여 각학과별 교육과정별 기숙사 시설을 다양하게 운영하여 학생들이 형편과 거리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여 제공한다.

정보통신분야의 강점을 바탕으로 경찰경호학과는 대부분 박사급 교수진들이 지도를 하고 있으며 변호사출신의 법무처장 신보섭 변호사는 학생들의 다양한 애로사항 중 법적 지원이 필요한 부분이 있으면 적극 학생처와 지원을 하고 있다.

서울 금천구 본교와 함께
영등포 서강전문학교 2캠퍼스에서는 일반경비원신임교육에서 경비원직무교육에서 경비지도사 신변보호사 나아가 탐정학 교유까지 심화하고 있다,
www.seoul.sg.ac.kr

경비지도사 국비전액 지원은 www.sg.or.kr
이고 일반경비원교육은 www.security.sg.ac.kr

다양하고 복합적 경비경호학과의 실무교육을 실시하고 있는 서강직업전문학교는 산업안전학을 지도하며 드론을 통한 안보 치안 수사 수색 분야의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성진에어로는 드론 과 항공기분야의 선도기업으로 최근 위즈윙이라는 드론 특성화 기업을설립 완료하였다.


드론스쿨을 개교하여 드론의 코딩개발에서 단순 조립과 제작에 이르는 업무를 실시하고 조정에 이르는 교육과 실무를 연계하고 있다.
드론 전문업체 성진에어로와 위즈윙과 함께 서강전문학교 정보통신학과와 경찰경호학과의 협조와 연계로 산업안전과 경호안전 분야까지 통합하는 교육을 실시한다.

경찰과 경호원을 연이어 배출하고
사회복지사 보육교사를 대규모로 배출하고 있는 서강전문학교는 복지학과산하의 사회복지연구소를 개소하기도 하였다.
www.bokji.sg.ac.kr

사회복지현장실습과 보육실습을 통한 사회복지사 보육교사를 지속적으로 양성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