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서강전문학교 탐정학과

서강전문학교.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 2020. 11. 5. 13:04

서강전문학교 IT계열 사이버해킹보안,탐정학과 경찰탐정인력 양성의 요람

서강직입전문학교는 서울시금천구에 본교를 두고있는 직업전문학교다. 신도림과 용산에 제2캠퍼스와 제3캠퍼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일반경비원신임교육, 경비지도사,사회복지사현장실습,보육교사실습 등의 특성화 실용교육을 통해 다양한 경호, 경비분야의 전문가를 양성해내고 있다.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경호학과는 8년연속 경찰공무원을 배출하고 있으며 경찰경호 및 경찰행정 계열 특성화 학교로 잘 알려져있다. 더불어 서강전문학교 IT계열에서는 사이버 보안인력 양성에도 힘쓰고 있다.

정보처리산업기사, 네트워크 관리사, 전자산업기사, 리눅스마스터, 인터넷보안전문가 등의 자격증을 취득하여 미래의 정보보안 인력 양성에 앞장서고 있다. 사이버경찰보안, 컴퓨터네트워킹, 사이버해킹보안 등의 학과를 운영하여 경찰청사이버수사대, 보안업체, 대기업 보안전문가, 전산보안담당자 등의 진로를 선택하여 나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서강직업전문학교는 2021학년도 신입생 모집중에 있으며 내신이나 수능성적과는 상관없이 면접100% 전형으로 선발하고 있다.


서강전문학교 재단은 탐정업분야의 전문가인 송영남 박사를 초빙하여 보다 심도깊은 범죄심리학, 탐정학, 포렌식, 드론학 등의 다양한 연계교육을 실시하며 다양한 분야의 지식을 갖춘 전문탐정인 양성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서강시큐리티를 운영하여 직접 경호경비보안과 탐정업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하기수 학장은 "서강전문학교는 범죄심리학, 경찰행정학, 탐정학, 경호학 등의 과목과 정보보안 분야의 연계교육으로 경호경비 보안업체의 핵심 보안인력을 양성하고 있다"는 말을 전했다.

경찰복지특성화 학교인 서강전문학교는 매달 셋째주 사회복지현장실습, 보육실습과정도 개강하여 운영중에 있다. 선착순 조기 마감으로 모집하여 운영한다. 접수나 문의사항은 서강전문학교 대표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