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 신입생모집

서강전문학교.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 2020. 11. 2. 15:35

수능 디데이 30일, 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 2021학년도 신입생 모집

수능 디데이 30일을 앞두고 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가 2021학년도 신입학 100% 면접전형을 실시한다.

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는 보컬학과, 일렉기타학과, 드럼학과, 베이스학과, 피아노학과, 뮤지컬학과 등에 관심 있는 4등급, 5등급, 6등급 중위권 수험생 및 검정고시 합격자를 대상으로 입학상담을 진행 중이다.

모집 분야는 실용음악학부 계열 중심의 보컬학과, 일렉기타학과, 드럼학과, 베이스학과, 피아노학과, 뮤지컬학과를 중심으로 방송연예학부의 연기학과, 방송장비기술, 실용댄스 및 애견학과 등이다.

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는 내신이나 수능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100% 입학사정관제를 통한 1:1면접과 실기 전형으로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대학 진학을 앞둔 고등학교 3학년, 고등학교 졸업자(검정고시 합격자 포함), 유턴 입학을 희망하는 일반 대학 재학생 및 졸업자 등이 모두 지원 가능하다.

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는 보컬전공, 뮤지컬전공, 작곡, 영화음악, 뮤직비즈니스 등에 관심 있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진로로드맵을 설계하고 있으며 다양한 장학 혜택을 제공해 학생과 학부모의 학비 부담을 최대한 경감시키도록 노력하고 있다.

이미정 학장은 “실용음악은 예술적인 성향과 함께 졸업 후 진로에 있어서 방송연예 분야와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어 진로 상담과 교육이 함께 이뤄지고 있고 교육에 있어서 높은 시너지효과는 물론 졸업 후 취업에 있어서도 많은 도움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최근 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는 신도림 캠퍼스를 추가로 개교하고 ‘동아콘서바토리 전산학원’을 신규로 개원해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와 동아콘서바토리 전산학원 신입생 원서접수는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PC나 모바일로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