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사회복지현장실습

서강전문학교.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 2020. 10. 30. 09:15

서강직업전문학교 2021 경찰행정학과 사회복지학과 등신입생 모집


서울 도심속 문화가 있는 서강전문학교!
2년제 전문학교로서는 이례적으로 7년연속 경찰공무원을 배출해 공무원배출에 대한 전문성을 주목받고 있는 학교이다.

경찰행정학과 2학년 재학중에 무려 30:1의 경쟁률을 뚫고 최연소 여자경찰공무원 시험에 합격을 일궈낸 이력이 있기도 하다.

여자경찰공무원의 경우 모집인원이적다보니 경쟁률이 상당히 치열함에도 불구하고 연속적인 여자경찰공무원 배출은 물론 경찰전문학교의 위상을 입증이라도 하듯 최연소 여자경찰공무원 배출에 성공한 것이다.
 
서강전문학교는 경찰행정학과를 중심으로 범죄심리학과, 경찰경호학과, 항공보안학과, 사회복지학과, 아동보육학과, 사이버해킹보안학과 등이 있으며, 현시대의 트랜드에 맞게  실용음악학과와 애완동물학과도 실설되어 다양한 분야에 지원할수 있다. 서강직업전문학교 용산캠퍼스 경찰행정과 김지형교수는 용산구민 선착순100명에 한해 겅비원보안요원취업을 위하여 경호경비보안교육을 무료로 실시하고 있다.

서강전문학교 사회복지학과는 사회복지현장실습과 보욱교사실습 11윌 개강반을 모집중이며 입학및 교육과정에 대한 문의는 서강전문학교 입학상담실 (02-2637-6004)로 전화상담 또는 카카오톡상담(ID:sgcollere)을 받을수 있다.

경찰. 복지계열 및 종합예술계열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홈페이지(sg.ac.kr) 에서 확인할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