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회복지학과

사회복지학과전망과 면접요령

서강전문학교.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 2017. 10. 19. 08:46
사회복지현장실습 보육실습을 진행하고 있는 서강전문학교 사회복지학과에서는 사회복지사를 연이어 대거 배출하고 있다.


사명감과 헌신으로 무장된 사회복지사는 글로벌 수준의 복지전문가를 자부한다.
http://bokji.sg.ac.kr

사회복지학과전망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고령화사회가 지속되고 있는 현상에서 노인복지 실버케어산업에 대한 관심과 관련 분야의 산업이 발전하고 있다
www.sg.ac.kr

사회복지학과 면접요령중 가장 중요한 사항은 사회보깆학과의 지도교수님과의 면접에서 성실하고 목표의식이 뚜렷하면 합격할 수 있습니다. 서강전문학교는 경찰복지특성화 국내 최초 특성화 학교로 경찰행정 경찰경호 의전 경호 사회복지 실용음악 미용예술 정보통신의 전문학사를 취득할 수 있는 교육기관으로 4년제 대학교에 학사편입을 할 수도 있어, 재수보다 학위취득으로 전공분야의 편입을 지속적으로 하는 쾌거를 이루고 있습니다.

최근 3캠퍼스로 용산캠퍼스를 개교하여 경찰행정학과 경호학과의 심화과정으로 탐정교육과 일반경비원신임교육 경호원 교육 밤죄심리학과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http://www.seoul.sg.ac.kr

경호학과와 사회복지학과는 사회복지학과 중심의 서강드림팀 즉 봉사단체를 중심으로 다양한 연예인들과 봉사활동을 하고 있으며, 포미닛 비스터 등과도 봉사활동을 할 경우 항상 경호학과의 의전경호가 함께 하고 있습니다. 경찰 경호원 사회복지사 배출의 특성화 서강전문학교 0226376004
사회복지현장실습과보육실습 0226376068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습니다.
댓글